공지사항

학생 휴가 신청 및 승인 절차 변경 사항 안내
학생 휴가 신청 및 승인 절차 변경 사항 안내
작성자 기계공학교육과
조회수 247 등록일 2023.09.07

학생 휴가 신청 및 승인 절차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가.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

  -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(제한) 명시[총 수업시수의 1/3 이내]

  - 학생 휴가 신청 기한[10일 이내] 및 학기별 신청 마감 기한[학기종료일] 신설

  - 불필요한 병가 신청 지양 등 주요 유의 사항 명시


나. 신청 방법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(증빙서류 업로드 필수)

    *병가 신청시 증빙서류에 병명 또는 진료 사유, 진료 일자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

    *증빙서류 첨부시 개인정보(주민번호 뒷자리, 주소 등)는 가려서 첨부할 것


다. 승인 절차

학생

소속학과

단과대학

담당교원

학생 휴가 신청

(통합정보시스템)

검토·확인 및 승인

(통합정보시스템)

검토·확인 및 최종승인

(통합정보시스템, 내부결재)

출석부 반영·확인


라. 휴가 승인 절차 등 개선 사항

 - 학기종료일(방학 시작 전일) 익일까지 휴가 최종 승인 처리 등 모든 절차 마감

 - 휴가 승인 공문 배부를 생략하고, 통합정보시스템 '휴가확정내역'에서 승인 내역 직접 확인


  


첨부